Minggu, 31 Januari 2016

Ryeowook's real height?

ok, para elf pasti tau kalo ryeokdi di profile officialnya tinggi badannya itu 173. tapi jangan salah xD bahkan abang itek aja kalo lepas insoles, jadi cuma 174 XDDDD kalo itek sama ryeokdi beda tingginya itu 5 sentian, berarti ryeokdi cuma 169 HAHAHAHAHAHAHAHAHA. aduh perut saya sakit. saya sendiri yang 169-170 rada miris sih dengernya xD ato dia 170? ah tak apa"lah, tinggi tak masalah yang penting personality nya xD umur bias saya makin tua... tapi tinggi badannya makin merosot... *ngusep"dada*



di SICS, badan nya ryeokdi dibandingin sama 6 kepala lol xD sedangkan dongwoon b2st itu 7 kepala xD berarti.... itunglah satu kepala 25 sentian... masa 160? XDDDDD aduh saya ngakak xD

Ryeowook's Profile

oke, abang itek udah di kenalin di blog saya, abang enyuk juga udah, yeye juga udah. tinggal si ryeokdi. selama ini saya belon pernah ngenalin dia secara detail kan? wajar aja, emang dia nyangkut di hati saya belon lama ini kok. tapi daya tariknya itu yawla ;-; akhir" ini dia merangkak ke urutan paling atas di bias list saya T.T saya juga heran kenapa bisa begini. okelah, kita mulai saja pengenalannya hehe.

  • Birth Name : Kim Ryeowook (김려욱)
  • Chinese Name : Li Xu (金厲旭)
  • Nickname : Eternal Magnae, Magnae On Top
  • Birthdate : June, 21 Incheon, South Korea
  • Religion : Christian
  • Height : 173 cm
  • Weight : 53 kg
  • Blood Type : O
  • Siblings : None
  • Occupation : Singer, Song writer, Dancer, Actor, Occasional, Pianist
  • Instruments : Piano
  • Label : SM Entertainment
keliatannya dia macem kalem gitu kan ya anaknya? haha jangan salah. dia cukup ajaib pemirsa. kapan sih bias saya ga ajaib? biasanya bias list saya dipenuhi anak ajaib atau engga ya maniak bokep-_- ohiya, bahkan ada yang pernah bilang dia member terliar setelah kangin. entah terliar dalam konteks apa-_- tapi yagitu, jangan tertipu luarnya-_-


ganteng yak, oh jelas, dia masuk di ranking visual nya SJ kok... ranking terbawah setelah enyuk lol

Sabtu, 30 Januari 2016

random post for today T.T

dari kemaren malem itu kepengeen banget tidur lebih awal. tapi, beuh, tetep aja. kalo ga jam 3 ya 4 ato engga ya 5. ckckck. susah ya mengontrol diri T.T apalagi kalo bawa hp ke kasur, terus buka tumblr, terus buka super junior rated scenarios. beuh, ampe jam 6 pagi juga kuat kali mantengin itu blog wakakakak. kalo malem gapengen tidur, tapi giliran pagi, ga kepengen bangun. serba salah diri ini T.T

udah gitu akhir" ini males megang hp pula, mana banyak banget notif yang belon kebaca, bahkan ada message dari desember lalu yang belon saya buka" XD
saya ucapkan maaf kepada siapapun yang coba hubungi saya tapi takada respon, soalnya saya gapegang hp dirumah xD

oh iya, dari seminggu yang lalu saya diangkat jadi admin trainee di twitter SJFE (@sujufor_elfindo).
jadi kerjaannya ya apdet" tentang abang" suju, posting KTR transkrip dll gitu,
dan setiap saya posting pake bahasa inggris, acak adul banget T.T
aduh T.T

entah kenapa akhir" ini mood saya lagi berantakan T.T

Jumat, 29 Januari 2016

I'M KIM RYEOWOOK HAHAHAHAHA THIS CRACKED ME UP

"man tipe cowo kamu tuh yang kayak apa?"

liat aja

betapa

bodohnya

anak

ini


Kamis, 28 Januari 2016

DONGHAE OMG

BLESS THIS PRETTY BOY OMG.


DONGHAE.

HAEK HAEK.

DON'T YOU EVEN TRY TO TEMPT ME.

emang blog saya itu "yadong" banget yah? -_-

tadi iseng" buka blog statistics, jadi para pembaca blog saya ini kebanyakan ngetik keyword apa sehingga bisa nyasar ke blog nista ini lol XD nah, blogger ngeringkas jadi beberapa keywords yang sering orang pake buat nyampe ke blog ini xD

ternyata...

jeng jeng jeng


HAHAHAHAHAHA. SAYA SPEECHLESS YAAMPUN.
TERLALU BANYAK "YADONG" NYA ASTAGA.

untung aja yang terbanyak gaada kaitannya dengan yadong *sigh*
tetep aja -_- bahkan keywoardnya ada yang cuma dibalik doang lol. eunhyuk yadong dan yadong eunhyuk xD
bahkan... ergh... ada orang nyari video yadong di blog saya ._.
maap mas mba, blog saya ga senista itu, nista sih nista, tapi sebatas korean men shirtless saja -_-
gilak aja begituan di post disini xD ada juga amanda x ryeowook yang baru direkam semalem 

RYEOWOOK LIKE A STAR + KRY PHONOGRAPH VCR

OMG.
PAS DENGER LAGU LIKE A STAR DETIK" PERTAMA ITU...
KAYAK FAMILIAR GITU NADANYA... TAPI APA YAH?
BENER" BINGUNG.
SETELAH DENGER LAGU INI YANG KEDUA KALINYA BARU NGEH.

ITU KAN LAGU OPENING VCR NYA ABANG WOOKIE PAS BAWA" PAYUNG DI PHONOGRAPH!!!!!!!!!!!
MAKANYA KAYAK KENAL ITU NADA... EH TERNYATA.
GIMANA GA MAU KENAL T^T 
BAHKAN PAS SAYA NONTON KONSERNYA DAN VCR BAGIAN WOOKIE DIPUTER, SAYA SPONTAN TEREAK "AMIT2" PAS ADA BAGIAN WOOKIE YANG HAMPIR JADI BUDEK KUPINGNYA KENA PENYAKIT. dan di ketawain beberapa orang


DAN WOOKIE BILANG ARTINYA ITU LAGU ARTINYA OVERALL TENTANG SURAT DIA NANTI MAU PAMIT WAMIL ;_; OMG. SECEPET ITUKAH BAYI INI JADI OM" 30 TAUN YANG UDAH SIAP WAMIL ;_; PERASAAN DULU MASIH UNYU" PENAKUT GITU ;_; NANTI DIA GIMANA ;_;

my own version of mystery 6 xD

wtf.
the moment when lagi di kamar sendirian jam 2 pagi terus tiba" nyium bau kentut.
dan anda sendiri tidak kentut.

terus siapa yang kentut?

ADKFHASLKGHASKLDJFASLKJGASLKDFAK
ANJIR. MANA LAGI SENDIRIAN PULAK.

eh tunggu.
apa bau badan saya yah?
ah enggak ah, hari ini mandi kok -_-
terus.....

...
...
...
...

SIAPA YANG KENTUT?!?!?!

-_-

hari ini ngapain aja yah..
tadi pagi bangun agak pagian.. biasanya jam 12 teng, sekarang ada kemajuan, jadi jam 10.30 lol.
harusnya bukan bangun pagi... bangun siang kali yak? wakakak. biarkan. kita nikmati masa liburan ini. *tapi nanti mampus jadi susah bangun pagi*.

oke.
terus tadi mampir ke sekolah, mau ambil skhun. pulanglah saya dengan tangan kosong, ternyata guru yang megang skhun saya lagi pergi, jadinya disuruh balik besok -_-

oke.
terus tadi saya order light-stick ss6 online. telat banget yak? memang-_- 

terus.
jam 6 sore teng, marah" karena V app gabisa dibuka, jadinya gabisa nonton abang wookie on air-_-
udah gitu pake diomelin sang bapak karena turun dari mobil bukannya bantuin bawa barang malah ngibrit keatas nyari" laptop dan wifi buat buka V app. hasilnya? yak saudara", seperti yang anda perkirakan... buka V app dilaptop pun tak bisa. hancurlah sudah hati saya berkeping". hanya bisa menunggu tontonan ulangnya nanti -_-

jam 9 karena saya gaada tontonan, saya nonton ulang suju full house ep 1. tololnya setengah mati. 
enyuk dengan kasualnya, liat buku english for beginners, lalu bilang ke dua orang cewek foreigner yang baru dia temuin... "What's your room number please?". ajaib yah itu orang-_-
ampe capek ketawa saya -_-

TERUS JAM 10 MV NYA RYEOWOOK RELEASED WOOOOOO!!!
LAGU"NYA ENAK SUMPAH.
TAPI SAYA MAU NYICIL DENGER LAGUNYA, GAMAU AMPE DIDENGER SEMUANYA.
SEKARANG BARU DENGER THE LITTLE PRINCE, HELLO SAMA PEOPLE I KNOW.
LAGU"NYA ENAK JIIIRRRR.

oke.
itulah hari" saya.
sekarang perut saya kembung penuh gas karena tadi minum kuah pempek. *oot*
jadinya bukannya tidur... malah begini lol.

Rabu, 27 Januari 2016

RYEOWOOK THE LITTLE PRINCE REACTION

BELON NULIS REACTION SATUPUN GARA" NULIS LYRICS.

ADUH.

*INSERT SWEARING WORDS IN 60 LANGUAGES*

O M G

WELL DONE RYEOKDI-YAH *cries*
BISA NONTON MUKA RYEOKDI 4 MENIT LEBIH DI SATU VIDEO ITU ASDFGHJKL
DAN ITU SIAPA PULA CEWEK YANG JADI MAWARNYA DIA DI AKHIR" *NGASAH GOLOK*
ENGGA MAN
TAHAN, TAHAN.
BAHKAN DI SUKIRA DIA NGAKU PERNAH DITEMBAK SAMA AKTRIS TERKENAL TAPI DIA TOLAK

WHAT A GOOD BOY.

GARA" INI SAYA MAKIN SUKA SAMA DIA.

UGH.

I HATE YOU RYEONGAH
TERLALU BAGUS T.T


THE LITTLE PRINCE JJANG!!!!!! DAEBAKNARA EORIN WANGJA!!!!

[Lyrics ROM & HAN] Ryeowook - POOM

Romanization (c) Amanda (Emikohouse)
Hangul Lyrics (c) Bugs

==============================

eonjeyeottji kidae eo uldeon na
kieokhaji anha ijyeojin geolkka
maeil gatchi mam nohgo utdeon na
sarajin deushi gieoki najil anha

kkumsokeul geodta uyeonhi mannasseo
geudae poom an e mudhyeo ulgo utdeon geuttaeye na

taeyangi nal kamssa deut poom e kkok aneumyeo
sigani meomchun deuthae kkaegi shireohaettdeon
geuttaeye nawa jeom jeom meorojyeo on
jigeum nae nune bichin geudae poomijyo

bab meogeottni eotteohke jinaeni
jjalbeun anbu neomeo jageun ddeollime
gwaenchana na gwaenhan seoreoum
da jeonhaejilkka keobi na

nuneul kameumyeo tto boineun deuthae
geudae poom an e mudhyeo ulgo utdeon geuttaeye na

taeyangi nal kamssa deut poom e kkok aneumyeo
sigani meomchun deuthae kkaegi shireohaettdeon
geuttaeye nawa jeom jeom meoreojyeo ga
jigeum nae nune bichin

(geudae poom man) neomu keojyeo beorin na
(geudae poom an) cheori eobdeon moseub geuriumman nama
gomawoyo eomma ulji mayo
haengbokhage deo useojwoyo nal wihae

eonjena geu jari e

dalbit chorom ttatteuthae geu poom e kkok an gideon
sigani tteo oreujyo dwidorabomyeon
byeonham eobsi hangsang kidaryeojun
jigeum nae gyeoten ojik geudae ppunijyo

===================

언제였지 기대어 울던 나
기억하지 않아 잊혀진 걸까
매일같이 맘 놓고 웃던 나
사라진 듯이 기억이 나질 않아

꿈속을 걷다 우연히 만났어
그대 품 안에 묻혀 울고 웃던 그때의 나

태양이 날 감싸 듯 품에 꼭 안으면
시간이 멈춘 듯해 깨기 싫어했던
그때의 나와 점점 멀어져 온
지금 내 눈에 비친 그대 품이죠

밥 먹었니 어떻게 지내니
짧은 안부 너머 작은 떨림에 
괜찮아 나 괜한 서러움 
다 전해질까 겁이 나

눈을 감으면 또 보이는 듯해
그대 품 안에 묻혀 울고 웃던 그때의 나

태양이 날 감싸 듯 품에 꼭 안으면 
시간이 멈춘 듯해 깨기 싫어했던
그때의 나와 점점 멀어져 가
지금 내 눈에 비친

(그대 품만) 너무 커져 버린 나
(그대 품 안) 철이 없던 모습 그리움만 남아
고마워요 엄마 울지 마요
행복하게 더 웃어줘요 날 위해

언제나 그 자리에

달빛처럼 따뜻해 그 품에 꼭 안기던
시간이 떠오르죠 뒤돌아보면
변함없이 항상 기다려준
지금 내 곁엔 오직 그대뿐이죠

[Lyrics ROM & HAN] Ryeowook (ft. Din Din) - Foxy Girl

Romanization (c) Amanda (Emikohouse)
Hangul Lyrics (c) Bugs

===============

algo ittni na neol bogo ittneun geol
eojjeogettni na neoman bogo shipeun geol Oh Girl
(neohante manhi manhi, ppajyeottna bwa gipi gipi)
Oh girl (jogeumssik ppalli palli)

moreugettni neo naega joahaneun geol
eolmana deo tiga naya al su ittgettni Oh Girl
(neohante manhi manhi, ppajyeottna bwa gipi gipi)
Oh Girl (na jom bwa ppalli ppalli)

I'll let you know my love 
niga neukkyeojineun geot boda deo
I'll let you know my heart 
maeil kkumsogeseo geuron geot chorom

neukkyeojini nae mamsoge kadeuk chan
neoman boneun nae nunbit seoge noga deun This Love
You got me fallin' fallin'
I can't stop this feeling feeling
My Love (dagawa ppalli ppalli) 

I'll let you know my love 
niga neukkyeojineun geot boda deo
I'll let you know my heart 
maeil kkumsogeseo geuron geot chorom

You got me going crazy
dareun namjadeureun
Go away (Wait)
Oh! God! shini johabhan 
chwaegoye johwa
neol bogo tto bwado
nan geunyang joha (Aww)
neoneun nareul milji malgo
geunyang danggimyeon dwae
Cuz I will be ya slot machine (Chi Ching)
All the time jack pot 
kkume geuryeott deusi
cha, jjikja! uri dul mildange machimpyo

nareul bwa amugeotdo nan hal su eobjanha
neo ttaemune
na jom bwa eotteohke hamyeon dwaeni neol

I'll let you know my love 
niga neukkyeojineun geot boda deo
I'll let you know my heart 
maeil kkumsogeseo geuron geot chorom

I want you girl 
neoman naege omyeon dwae
jogeum dagaomyeon dwae
I need you girl 
niga eobseumyeon andwae
geunyang neoyeo yaman hae

================

알고 있니 나 널 보고 있는 걸
어쩌겠니 나 너만 보고 싶은 걸 Oh Girl 
(너한테 많이 많이, 빠졌나 봐 깊이 깊이) 
Oh Girl (조금씩 빨리 빨리) 

모르겠니 너 내가 좋아하는 걸
얼마나 더 티가 나야 알 수 있겠니 Oh Girl 
(너한테 많이 많이, 빠졌다고 깊이 깊이) 
Oh Girl (나 좀 봐 빨리 빨리)

I'll let you know my love 
네가 느껴지는 것보다 더
I'll let you know my heart 
매일 꿈속에서 그런 것처럼

느껴지니 내 맘속에 가득 찬
너만 보는 내 눈빛 속에 녹아 든 This Love
You got me fallin' fallin'
I can't stop this feeling feeling
My Love (다가와 빨리 빨리) 

I'll let you know my love 
네가 느껴지는 것보다 더
I'll let you know my heart 
매일 꿈속에서 그런 것처럼

You got me going crazy
다른 남자들은 
Go away (Wait)
Oh! God! 신이 조합한 
최고의 조화
널 보고 또 봐도 
난 그냥 좋아 (Aww) 
너는 나를 밀지 말고 
그냥 당기면 돼 
Cuz I will be ya slot machine (Chi Ching)
All the time jack pot 
꿈에 그렸듯이
자, 찍자! 우리 둘 밀당의 마침표 

나를 봐 아무것도 난 할 수 없잖아 
너 때문에
나 좀 봐 어떻게 하면 되니 널 

I'll let you know my love 
네가 느껴지는 것보다 더
I'll let you know my heart 
매일 꿈속에서 그런 것처럼

I want you girl 
너만 내게 오면 돼 
조금 다가오면 돼
I need you girl 
네가 없으면 안 돼 
그냥 너여야만 해

[Lyrics ROM & HAN] Ryeowook - Hello (그대)

Romanization (c) Amanda (emikohouse)
Hangul Lyrics (c) Bugs

=============

Hello geudae. geuare geudae
memareun nae mam anajudeon geu sonyeo
bom danbiga dwaeojun kakkeumeun
usani dwaen neowa na, geurae neowa na.

Hello geudae. Uri geuttaen
modeun ge joasseottdeon eorin ai cheorom
haru gadeukhi maeum maneuro haengbokhae
maeil deo seolleyeo

areumdawoyo
geudae areumdawoyo
bam haneul byeolbit gwa i jangmi boda
areumdawoyo
geudaeye hwanhan misoman tteo olla
areumdawoyo

maeiri maeiri saeroun geol
Oh, My Love 
geudae nae gyeote hangsang hamkkehae

Hello geudae. oneul geudae
kakkeumeun geunyang bogo shipeun geu kibun
nae oraen chingu gata
ddaero neun yeonin gata
geudae wa hamkkeramyeon

georeum georeum, haneul gureum
gwitgaen urimane norae
Ra-Do-Me-Re
jeo deul kkot choreom
su maneun chueok deuri
oneuldo piona
Oh, I fall in love

areumdawoyo
geudae areumdawoyo
bam haneul byeolbit gwa i jangmi boda
areumdawoyo
geudaeye hwanhan misoman tteo olla
areumdawoyo

oneuldo nunbusyeo geudae, geudae
siganeul jogeum do
Slow down, Slow down
jigeumi sungan hana hana ga
neomuna areumdawo

areumdawoyo
uri areumdawoyo
natseon i sesangi do charanhage
areumdawoyo
geudaewa hamke georoga
i modeun ge areumdawoyo

maeil maeiri saeroun geol
Oh, My Love 
geudae nae gyeote hangsang hamkkehae

===========

Hello 그대. 그래 그대 
메마른 내 맘 안아주던 그 소녀
봄 단비가 되어준 가끔은 
우산이 된 너와 나, 그래 너와 나

Hello 그대. 우리 그땐 
모든 게 좋았었던 어린아이처럼 
하루 가득히 마음만으로 행복해 
매일 더 설레여

아름다워요 
그대 아름다워요
밤 하늘 별빛과 이 장미보다 
아름다워요 
그대의 환한 미소만 떠올라 
아름다워요

매일이 매일이 새로운 걸
Oh, My Love 
그대 내 곁에 항상 함께해

Hello 그대. 오늘 그대 
가끔은 그냥 보고 싶은 그 기분
내 오랜 친구 같아 
때로는 연인 같아 
그대와 함께라면

걸음걸음, 하늘 구름 
귓가엔 우리만의 노래 
Ra-Do-Me-Re
저 들꽃처럼 
수많은 추억들이 
오늘도 피어나 
Oh, I fall in love

아름다워요 
그대 아름다워요
밤 하늘 별빛과 이 장미보다 
아름다워요 
그대의 환한 미소만 떠올라 
아름다워요

오늘도 눈부셔 그대, 그대
시간을 조금 더 
Slow down, Slow down
지금 이 순간 하나하나가 
너무나 아름다워

아름다워요 
우리 아름다워요
낯선 이 세상이 더 찬란하게
아름다워요 
그대와 함께 걸어가 
이 모든 게 아름다워요

매일이 매일이 새로운 걸
Oh, My Love 
그대 내 곁에 항상 함께해

[Lyrics ROM & HAN] Ryeowook - Like a Star

Romanization (c) Amanda (emikohouse)
Hangul Lyrics (c) Bugs

===========================

chan baram bureo omyeon tto ttatteuthage ibgo
hokshi naega eobdago bab georeujido malgo
eonjena hwanhi useoyo jeo bitnan byeolchorom
geudae neun nae aneseo bitnajyo

byeori ssodajineun bamhaneul geudae geuryeobomyeon
jiteun geuriumeun apeugo apeuge bitnado
hayahke suneuheun jeo byeolbit arae
joattdeon uriye kieogi jeo meolli heuteojyeo man gado

Like a Star. You're My Angel
Like a Star. You're My Angel

kachi deuldeon geu noraedeul hwimihaejyeo kago
kkum man katdeon geu moksori deulliji anhnado
geureohke hwaljjak useoyo neul naegen geudaega
eonjena nae aneseo bitnajyo

byeori ssodajineun bamhaneul geudae geuryeobomyeon
jiteun geuriumeun apeugo apeuge bitnado
hayahke suneuheun jeo byeolbit arae
joattdeon uriye kieogi jeo meolli heuteojyeo man gado

hanchamina geudaero jamshi
geudael geurimyeo seoseo dashi
honja ulgo ittneunji
yeojeonhi geudae neun nae aneseo sarayo

byeori ssodajineun bamhaneul geudae geryeobomyeon
geujo geuriume apeugo apeuge bitnago
chagabke bitnaneun jeo dalbit arae
gaseume maejhin geu chueogi hwanhage bitnago bitnajyo.

Like a Star. You're My Angel
Like a Star. You're My Star

============

찬 바람 불어오면 더 따뜻하게 입고
혹시 내가 없다고 밥 거르지도 말고
언제나 환히 웃어요 저 빛난 별처럼
그대는 내 안에서 빛나죠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그대 그려보면
짙은 그리움은 아프고 아프게 빛나도
하얗게 수놓은 저 별빛 아래
좋았던 우리의 기억이 저 멀리 흩어져만 가도

Like a Star. You're My Angel
Like a Star. You're My Angel

같이 듣던 그 노래들 희미해져 가고
꿈만 같던 그 목소리 들리지 않아도
그렇게 활짝 웃어요 늘 내겐 그대가
언제나 내 안에서 빛나죠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그대 그려보면
짙은 그리움은 아프고 아프게 빛나도
하얗게 수놓은 저 별빛 아래
좋았던 우리의 기억이 저 멀리 흩어져만 가도

한참이나 그대로 잠시
그댈 그리며 서서 다시
혼자 울고 있는지
여전히 그대는 내 안에서 살아요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그대 그려보면
그저 그리움에 아프고 아프게 빛나고
차갑게 빛나는 저 달빛 아래
가슴에 맺힌 그 추억이 환하게 빛나고 빛나죠

Like a Star. You're My Angel
Like a Star. You're My Star

[LYRICS ROM & HAN] Ryeowook - People you may know 알 수도 있는 사람

Romanization (c) Amanda @ emikohouse
Hangul Lyrics (c) Bugs
=========================

hwamyeoneseo al sudo itneun saramirago
neoye eolgul gwa ireumeul bogo
uriga kkeuneojimeul arattji nan eotteokhae

mari andwae
naega neol eolmana jaraneunde
jinan myeot nyeoni nae keoyeotneunde
ilchodo meomchulsuga eobseotteon nae sarangeun

hajiman jigeum mweol haneunjido
nuguwa eodiye ittneunjido
al suga eobseuni aljido mothani
urin geuron saiga matna bwa

annyeong annyeong insado mothane
jebal jebal jabchido mothane
ireohkke motnage jalgarago
mareul kkeonaebonda annyeong

hajiman jigeum mweol haneunji do
nugu wa eodiye ittneunji do
al suga obseuni aljido mothani
urin geuron saiga matna bwa

annyeong annyeong insado mothane
jebal jebal jabchido mothane
ireohkke motnage jalgarago
mareul keonnaebonda annyeong

modu jiwoborijin angil barae
tto uril kiokhae jugil barae
dareun sarangi modeun karyeoboryeodo

ni harureul dashin alsu eobseodo
naega aldeon neoman kieokhamyeo saraga bolke

annyeong annyeong insado mothane
jebal jebal jabchido mothane
ireohkke motnage jalgarago
mareul keonnaebonda annyeong

=========

화면에서 ‘알 수도 있는 사람’이라고
너의 얼굴과 이름을 보고
우리가 끊어짐을 알았지 난 어떡해

말이 안 돼. 내가 널 얼마나 잘 아는데
지난 몇 년이 내 거였는데
1초도 멈출 수가 없었던 내 사랑은

하지만 지금 뭘 하는지도
누구와 어디에 있는지도
알 수가 없으니, 알지도 못하니
우린 그런 사이가 맞나 봐

안녕, 안녕 인사도 못하네
제발, 제발 잡지도 못하네
이렇게 멍하게 잘 가라고
말을 건네 본다. 안녕

하지만 지금 뭘 하는지도
누구와 어디에 있는지도
알 수가 없으니, 알지도 못하니
우린 그런 사이가 맞나 봐

안녕, 안녕 인사도 못하네
제발, 제발 잡지도 못하네
이렇게 멍하게 잘 가라고
말을 건네 본다. 안녕

모두 지워버리진 않길 바래
또 우릴 기억해주길 바래
다른 사랑이 모두 가려버려도

네 하루를 다신 알 수 없어도
내가 알던 너만 기억하며 살아가 볼게

안녕, 안녕 인사도 못하네
제발, 제발 잡지도 못하네
이렇게 멍하게 잘 가라고
말을 건네 본다. 안녕

[LYRICS ROMANIZED & HANGUL] Ryeowook -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Romanization (c) Amanda (Emikohouse)
Hangul Lyrics (c) bugs

============



Neoye maltu tto neoye pyojeong al su objanha
sesangeseo kajang eoryoun il ni mameul eodneun il
niga nal kireugo gildeurimyeon
urin seoro tteorojilsu obseulkka
duldo obneun chinguga dwael su isseoseullkka

baram gateun mameul naege meomulge haneun geon
eoryeobdaneun geol nado almyeonseo
malhaji anhgo neol kidaryeo

eorin wangja ga naege malhaesseo
sarami saram ui mameul eodneun iriraneun ge
kajang eoryeobdago geurohdamyeon naege dagawa
eorin wangja ga naege malhaesseo
jigeumeun seulpeugetjiman
urin seoro tteorojil su eobge dwaendago
na wa hamkke utgo sipeul keorago

yojeum ni eolgul hwanhan useumi boijiga anha
yejeonen jageun geot hana hana ui miso geuryeotjanha

kkaman haneul wi pyeolcheojin jeo byeoldeul sebomyeo
eoryeobdaneun geol nado almyeonseo
malhaji anhgo neol kidaryeo

eorin wangja ga naege malhaesseo
sarami saram ui mameul eodneun iriraneun ge
kajang eoryeobdago geurohdamyeon naege dagawa
eorin wangja ga naege malhaesseo
jigeumeun seulpeugetjiman
urin seoro tteorojil su eobge dwaendago
na wa hamkke utgo sipeul keorago

neon na ege i sesang eseo
dan hanappunin saram dwaego
nan neo ege duldo eobneun chingu ga dwael tenikka
jangmi kkochi geutorok sojunghan iyuneun
piuryeo aesseun kanjeolham ttaemuniya

eorin wangja ga naege malhaesseo
sarami saram ui mameul eodneun iriraneun ge
kajang eoryeobdago geurohdamyeon naege dagawa
eorin wangja ga naege malhaesseo
jigeumeun seulpeugetjiman
urin seoro tteorojil su eobge dwaendago
na wa hamkke utgo sipeul keorago

neo ege gildeulryeojyeo
nugudo bol suga eobseo
geureohke oneuldo na
neol geurimyeo nunmuri heullo

=============

너의 말투 또 너의 표정 알 수 없잖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네 맘을 얻는 일
네가 날 기르고 길들이면
우린 서로 떨어질 수 없을까
둘도 없는 친구가 될 수 있었을까

바람 같은 맘을
내게 머물게 하는 건
어렵다는 걸 나도 알면서
말하지 않고 널 기다려

어린 왕자가 내게 말했어
사람이 사람의 맘을 얻는 일이라는 게
가장 어렵다고
그렇다며 내게 다가와
어린 왕자가 내게 말했어
지금은 슬프겠지만
우린 서로 떨어질 수 없게 된다고
나와 함께 웃고 싶을 거라고

요즘 네 얼굴
환한 웃음이 보이지가 않아
예전엔 작은 것 하나하나에
미소 그렸잖아

까만 하늘 위 펼쳐진
저 별들 세보며
어렵다는 걸 나도 알면서
말하지 않고 널 기다려

어린 왕자가 내게 말했어
사람이 사람의 맘을 얻는 일이라는 게
가장 어렵다고
그렇다며 내게 다가와
어린 왕자가 내게 말했어
지금은 슬프겠지만
우린 서로 떨어질 수 없게 된다고
나와 함께 웃고 싶을 거라고

넌 나에게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사람 되고
난 너에게 둘도 없는 친구가 될 테니까
장미꽃이 그토록 소중한 이유는
피우려 애쓴 간절함 때문이야

어린 왕자가 내게 말했어
사람이 사람의 맘을 얻는 일이라는 게
가장 어렵다고
그렇다며 내게 다가와
어린 왕자가 내게 말했어
지금은 슬프겠지만
우린 서로 떨어질 수 없게 된다고
나와 함께 웃고 싶을 거라고

너에게 길들여져
누구도 볼 수가 없어
그렇게 오늘도 나
널 그리며 눈물이 흘러

SJ - VICTORY KOREA SCREENCAPS

SAYA LUPA.
INI.
PERLU.
DI APRESIASIKAN.

TIBA" PENGEN NONTON MV INI LAGI
PENGEN LIAT SI COGAN.
UUUUUUU
GANTENG SANGAT.




DI MV INI SEMUA BIAS SAYA
ITEUK UMIN ENYUK SHINDONG ECUNG

SISA WOOKIE DOANG GAMUNCUL DISINI.

UUUUU

GANTENG" SEMUA JIR

APALAGI SI OOM INI ADUH
GAKUAT ADEK LIAT OOM.


RANT

TAU YANG NAMANYA NYESEK GAK?

NYESEK ITU LAGI NONTON RYEOWOOK ON AIR DI V APP, EH TERNYATA MODEM DIRUMAH MINTA DI BANTING. LELET NYA SETENGAH MATI. TAPI GILIRAN NGETWEET, BUSET DAH CEPET BANGET.

S I A L A N.

BUT.
ADA UNTUNGNYA JUGA
SAYA JADI PENASARAN NANTI LAGU"NYA DIA KAYAK GIMANA, NTAR DI RILIS JAM 00.00 KOREA, BERARTI JAM 10.00 MALAM WIB. 

TAPI

TADI

LIAT

ABANG

SEKILAS

EHE.

IMUT BANGET SUMPAH

GAKUAT LIATNYA SAKING GEMESNYA.

LEETEUK'S VISUAL APPRECIATION POST

O M G
just take my money, my body and my soul you park jung soo.
i h a t e y o u.





Selasa, 26 Januari 2016

1000th POST

wow, ini pos yang ke 1000.


sebagai perayaan (?) saya mau ringkas isi blog saya ini wkwkw. udah 6 taon saya ngurusin blog ini. dari jaman" ngeja tulisan alay ampe kayak sekarang, gaada perubahan, yang berubah cuma tulisannya makin normal, orangnya makin rusak.
dulu pertama kali ngepos disini tuh ttg apa ya? oh iya, tentang abang iteuk dan rambut saya yang dipangkas abis jadi pendek... ceritanya mau ngikutin gaya rambutnya yesung yang jaman jamannya "U" wakakakak. 


ketauan deh alaynya setengah mati. gagal pulak setelah diliat" -_- mirip kagak, nyesel iyak -_-
eh udah gitu sempet dikira cowo lagi pas jalan di dept store -_- 

oke. lanjut.

abis itu mulai deh dari abang itek seorang jadi nyeleweng ke 3 orang.
awalnya yang mengambil hati itu bang umin.


gimana mau kuat liat mahluk keak dia yawla *-* hati saya langsung lemes pas liat dia maen piano di interview filming sorry sorry di arirang T.T dan setelah itu langsung buka laptop, buka sotosop, edit foto saya sama dia terus disatuin... terus ada dikasih caption SA couple - Sungmin x Amanda lol.
hari" yang indah setelah sekolah pas kelas 7 lol.

terus menjelang kelas 8, saya khilaf sejenak dan menyeleweng dari abang suju lol. saya nekat banget gila pas kelas 8. bisa"nya manda... bisa"nya. sekarang kalo saya pikir" lagi malu rasanya. kok manda bisa nekat banget ya waktu itu? ckckck. gapunya muka emang dulu ckck. biarkan para pembaca menebak sendiri ini kisah tentang apa lol. nyesel tak? tidak tahu. dibilang nyesel enggak.. dibilang suka juga enggak. cuma... suka sebagai kenangan aja *idih bahasanya*. oke, bek tu de topik.

dan disaat" amanda nekat, hati amanda juga terpikat kepada si monyet.
tadinya suka ngejek dia mukanya standar, pasaran lah ini lah itu lah. bahkan sang ibu pun tak merestui anaknya menyukai mahluk satu ini. 


si unyu" imut :3 aih, saya ngetik aja lemes sambil liat fotonya aduh xD 
dia begonya itu.... ergh, gimana ya saya harus jelasinnya? begonya itu... polos.
padahal aslinya otaknya rusak juga isinya bokep semua lol.

oke.

terus kelas 8 saya galau" ampe nangis jerit" didepan rumah biar dibeliin tiket super show 3 singapore lol. bener" nangis jerit.. bukan mulut aja yang sakit, matapun sakit saking gakeluar lagi aer mata wakakakak. akhirnya sang ibu pun luluh *atau karena kesel anaknya berisik* dan dengan berat hati ngijinin saya nonton ss3. udah gitu rombongan pulak, bapak ibu anak tiga"nya nonton ss3. dan di tengah" shownya... ada bagian eunhae nari sama cewek... dan itu......... nipplesnya eunhae kemana".... dan.... di zoom di layar besar pula.. ah.... akhirnya ortu saya tau anaknya sudah diracuni oleh cowo" korea tanpa busana itu.

lanjut.

kelas 9? hahahaha. sudahlah. pokoknya yang saya inget itu pertama kali saya ke korea dan sebelumnya nonton abang" emblek. bahkan saya dapet fan service nya mir aduh *-* bando saya apa kabar yah udah 4 taon ga dibalikin wakakak.

kelas 10? saya juga gatau kelas 10 saya ngapain.

kelas 11? galau"an.

kelas 12? lagi nyiapin UN dan...... lagi seneng"nya sama lee jong suk dan ji chang wook.

sekarang? idk~ semoga tahun ini lancar AMEN.

kalau saya punya time machine dan ditanya mau balik ke jaman apa?
dulu sih saya pikir kelas 9 itu yang paling enak.
tapi sekarang saya pilih kelas 8 :")

RYEOWOOK THE LITTLE PRINCE HIGHLIGHT MEDLEY

THE LITTLE PRINCE HIGHLIGHT MEDLEY OHMYGOD.

LAGU LITTLE PRINCE, TERUS YANG KEDUA, TERUS YANG TERAKHIR, TERUS FOXY GIRL, TERUS TERUS YANG... UGH POKOKNYA SEMUANYA

ENAK JIIIRR

UGH

I NEED MORE.

I CAN'T WAIT


WOOKIE FIGHTING!!!!!!!

my little prince, ryeowookie.

idk.
tapi saya suka aja ama konsepnya dia sekarang ini. dia emang cocok buat jadi little prince ehe.
bayangin aja om" menjelang kepala tiga gini mukanya kayak seumuran ama saya T.T



aduh gemes liatnya T.T

dan karena itu saya jadi nontonin film animasinya the little prince yang baru" ini keluar -_-



dia cocok buat pake konsep ini (;w;)

euhahahahah saya lagi bete kemaren terus nyoba ngedit" foto dia terus abisannya moodnya langsung membaik lol xD

Senin, 25 Januari 2016

LITTLE PRINCE TEASER IS OUT OMG

RW TEASER IS OUT.
YES.

FINALLY
RYEONGGU SLAYS THOSE HIGH NOTES.

chop chop ;_;

warning: post ini mengandung banyak aib

i miss my long hair ;_;
sebenernya gapengen potong. tapi mama sendiri sampe bilang rambutnya udah kepanjangan kayak gembel, jadi disuruh potong.

tadinya hampir sepantat ada kali 
pas item pengen blonde. baru di coklat terangin pas taun baru, eh udah bosen lagi -_-



pengen seterang dia warnanya ;_;


mind my red crab face baru abis peeling mukanya lol 

ryeowook showcase *cries an ocean*

udah tanggal 25 ya?
tiba" hati ini sakit rasanya. nyesek abis.
ryeowook lagi showcase... eh belon deng, masih beberapa jam lagi entar sore.

bener"
nyesek.


coba saya ada disana

bosaaaan.

hai hai.
akhir" ini lagi jarang ngepost.
lagi rame di vyrl sama twitter.
saya belon bilang ya kalo saya libur 3 bulan -_- aduh, kalo lama gini caranya bisa" saya begok lagi nanti awal semester -_-

oke.
saya lagi bingung. bingung harus nonton konser wookie sebelum wamil.. atau pake duitnya buat nginep di MOM House nya kyuhyun.. ato pake duitnya buat belanja di chocolate bon bon dan mouse rabbit.

ok. abaikan.
saya bener" lagi galau gatau mau ngapain. bosen rasanya di kamar melulu-_-
tontonan pun tak ada T^T akhirnya cuma nonton shinchan dub indonesia -_-

oiya.
sekalian promosi
vyrl saya ryeoksuni ya usernamenya
silahkan di follow hehe

yha.


Jumat, 22 Januari 2016

D-7 Ryeowook's Solo - The Little Prince

can i cry?




seminggu lagi yah.... 
hati ini belum siap bang ;_;

Rabu, 20 Januari 2016

RYEOWOOK'S AGIT 1ST SOLO CONCERT SOLD OUT IN 5 MINUTES.

kalo memang belon saat nya ya sudah lah.
tapi lebih nyesek yang kyu kemaren sih. dalam beberapa detik udah abis.
ini.
kartu kredit udah di tangan kiri.
tangan udah siap buat ngereload page booking.
terus.

18.00
INET LEMOT SETENGAH MATI.

saya sendiri menyaksikan kursi kosong yang tadinya 487 kursi, tinggal 3 kursi...
lalu jadi NOL.

dan itu semua dalam hitungan detik.

bener" 5 menit udah ludes.

congrats deh abang wookie buat konsernya :"
adek turutin yang abang bilang kok, kalo jangan ada elf yang sampe beli dari calo :"
gila bang, maal banget dari calo :" ga abang kasih tau adek juga gakuat :"

Selasa, 19 Januari 2016

how to earn money.

annyeong~
eheheheheu.
eheheheheheheu.
otak ini lagi rusak. galau harus beli tiket solo concertnya wookie atau tidak.
bener" bingung.
dompet bener" kering.
udah kemaren nonton suju kry di indo 2.7. tambah lagi ryeowook musical. sekarang harus nambah ryeowook solo concert lagi itu rasanya.... ah takut membebani orang tua.

aduh.

how to earn money.

THE LITTLE PRINCE - RYEOWOOK SOLO ALBUM TEASER

ANJIR UDAH KELUAR AJA.
ADUH, SO MUCH FEELS OH MY GOSH WHAT SHOULD I DO.




OMG HELP ME I'M BREATHLESS OMG.
TANGGAL PERILISANNYA 28 JANUARI. NOHO, SAYA BERHARAP DIA KAMBEK MARET TAPI APA DAYA TERNYATA LEBIH CEPAT. WHAT SHOULD I DO.

Senin, 18 Januari 2016

[Lyrics - Trans] The Point of No Return - Super Junior K.R.Y

MY FAV SONG WOHOO. ENTAH KENAPA LYRICSNYA BAGUS WOY. SUARANYA MEREKA BERTIGA BENING" JIR, APALAGI SUARA NYA ABANG WOOKIE. BENING SETENGAH MATI JIR. SUARANYA KYU LEMBUT, SEDANGKAN SUARANYA ECUNG SEKSI SETENGAH MATI UGH. HALP ME PLS.



Whatever happened? Just can't believe it.
I can't arrange it all up in my head.
My cold fingertips, my defensive instincts,
my emotions are paralyzed.

I wonder when this became a world of lies.
I don't want to know, I already want to forget it.
I hate lies, I wonder how well I really know you.
Who the hell are you? A woman I don't know.

The point of no return, we can't go back anymore.
I never saw you stabbing a knife into my heart.
There is no second chance.
Our love was crashed and burned,
crashed and burned.
If the roles were reversed, would you be able to bear it?
How can we return?

There's no need for excuses, why are you crying?
I'm not exactly blaming you, but I'm not forgiving you, either.

A pure goddess turns into a devil (you're like the devil).
I, who couldn't see through it, am also to blame.
I was perfectly deceived by your flawless performance.
Who the hell are you? A woman I don't know.

The point of no return, we can't go back anymore.
You will never be able to close up my scars.
There is no second chance.
Our love was crashed and burned,
crashed and burned.
Regret is meaningless, we can't go back no matter what.

“We're meant to be.” When I said it,
were you laughing? In your heart...
(Tell me now.)
Yes, even the kiss
that vowed our future together… no.

The point of no return...
I never saw you stabbing a knife into my heart.
There is no second chance.
Oh… I loved you.

The point of no return, we can't go back anymore.
You will never be able to close up my scars.
There is no second chance.
Our love was crashed and burned,
crashed and burned.
Regret is meaningless.
Our love was crashed and burned,
crashed and burned.
Never come back.

tahan man, tahan.


so perfect T^T
idk tapi dari hari ke hari saya makin tertarik sama dia T^T
gaboleh manda, gaboleh T^T

ryeowook abis mandi lol

JAKDFASDHGAJSKDHFASDF
OH JADI INI TOH, SAYA NEMU GIF YANG PALING TEPAT BUAT MIMPI SAYA BARU" INI SAMA ABANG WOOKIE.

ABANG WOOKIE DI MIMPI SAYA LAGI NGERINGIN RAMBUT PAKE ANDUK, TERUS RAMBUTNYA ITEM PULA.


INI DIA GIF YANG PALING TEPAT YAAMPUN. BARU INGET ADA SCENE DIA ABIS MANDI PAS DI THE FRIENDS OF SWITZERLAND EPISODE SATU. TERNYATA SCENE INI BERBEKAS DI SAYA SEHINGGA AMPE KEPIKIRAN LAGI DI MIMPI.

[Lyrics ROM & ENG] Ryeowook @ King of Masked Singer - Meet Him Along Them (Lee Sun Hee)


ROMANIZATION 

geureoke daedanhan unmyeongkkajin
baranjeok eopda saenggakhaenneunde
geudae hana tteonagan nae harun ije
unmyeongi anim chaeul su eobsso

byeolcheoreom su manheun saramdeul geu junge geudaereul manna
kkumeul kkudeut seorol arabogo
juneun geot maneuro beokchatdeon naega tto sarangeul batgo
geu modeungeon gijeogieosseumeul

geureoke eoreuni doeeotdago
jasinhan naega eojegateunde
geudaeraneun inyeoneul nochi motaneun
nae moseup, eorinaiga dwaessso

nareul kkoccheoreom bulleojudeon geudae ipsure pin nae ireum
ije sumanheun ireumdeul geu junge hanadoego
o~ geudaeui iyuyeotdeon naui modeun geotdo geujeo geureoke

byeolcheoreom su manheun saramdeul geu junge seororeul manna
saranghago dasi meoreojigo
eokgeobui sigani jinado eojjeomyeon ttodasi manna
uri sarang unmyeongieotdamyeon
naega neoui gijeogieotdamyeon

TRANSLATION

I never wished for fate
to bring us so close
Now that you're gone
my days are useless
Of all the people, I met you
It was like a dream
And the love I got from you
It was like a miracle
I thought I was ready
I was sure I'd be fine
But look where I am
I can't let you go
Of all the people, I met you
It was like a dream
And the love I got from you
It was like a miracle
You used to call my name
with the sweetest voice I know
But now I'm just another face
And everything I have
means nothing to me
Of all the people, we met
but we parted ways
Maybe we'll meet again someday
if we were meant to be
It'll be a miracle

Meet Him Among Them

Ryeowook (King of Masked Singer) - Meet Him Along Them

AKHIRNYA KETEMU JUGA YANG GAK DI BLOCKED.


bening jiiirrr. btw saya berharap dia bakal lebih sering nanyi lagu rendah T^T suaranya pasti bagus bangeeet T^T

Ryeowook @ King of Masked Singer CAPS

anyiiing, dia berhasil bikin saya klepek".
liat aja, rambutnya rada wavy kayak yang saya bilang di post saya sebelumnya.
ini orang ga keliatan kayak umur 29 T^T udah mau kepala tiga yaampun, 87line juga sama kayak seungho byunghee T^T
aduh T^T





baaaang T^T gausah cakep" napa T^T
saya makin ga rela lagi ngelepas abang nanti wamil T^T


ABAAAAANG *nyakar" layar laptop* *menggila*
MAMA TOLONG SIAPIN GEDUNG RESEPSI SEKALIAN UNDANGANNYA BUAT ANAKMU INI MA, MEMPELAINYA UDAH KETEMU MA. *digebuk elf*

kyuhyun - with you + nostalgia dikit boleh lah.

ini salah satu lagu kesukaan saya (;w;) gabisa milih versi b1a4 atau versi kyuhyun (;w;)
yang b1a4 ceria" gitu, giliran ini, suaranya lembut banget aduh (;_;)
aduh oppa jangan gini" amat dong, saya belon siap nambahin satu nama lagi di bias list saya. belon lagi si geblek bodoh donghae yang akhir" ini nyangkut dimata saya T^T
aduh T^T ottohkkae eugh T^T

----------------------------

setelah nulis reaction diatas ternyata videonya gabisa di ambil kode html nya xD
lol, jadi saya naro video ini. dulu pernah naro video ini juga di blog 5 taon yang lalu.
aduh.
bener" mau balik.


i miss them T^T
i miss myself T^T

sexy kim ryeowook.

oke.
sekarang waktu menunjukkan pukul 2 pagi.
baru nonton hello counselor yang guestnya heechul kangin shindong ryeowook.
heechulnya geblek banget sumpah, udah pake pakean kayak emak", kalo ngomong kayak emak", udah deh, koplak abis.
padahal tadinya pengen tidur lebih awal. tapi tiba", entah kenapa pengen sesuatu yang bikin melek lagi.

tadinya ngesearch "ryeowook tumblr gif"

terus tiba", yang keluar malah ini.



*mata 5 watt langsung melek sambil ngasah golok*

bless that clean abs tho. biasanya bias saya absnya kotor semua (dirty abs lol) XD yang dimaksud dengan kotor tuh apa ya, kayak hyukkie yg ada happy trailnya, ato siapa pun yang saya biasin pasti absnya wellbuilt lah gitu". tapi dia, si bocah cengeng pengecut ganteng ini absnya bersih sekali XD dan biarpun dia cengeng pengecut dan mungkin sekarang absnya udah ketelen lagi *lol*, saya tetep suka sama dia :3 cinta memang buta lol.

[Lyrics] 160117 King of Masked Singer - Super Junior Ryeowook - Do You Know (Jo Sung Mo)

INIMAH SEKALI DENGER JUGA KETAUAN KALO INI ABANG WOOKIE.
SUARANYA KETARA BANGET.
bening banget suaranya *q* dulu ngejek" suaranya banci lah ini lah, sekarang malah meleleh denger suaranya *Q*



Eolmana saranghaettneunji 
Geudael bomyeon jakku nunmuri naseo 
Chama geudaen baraboji mothago 
Waemyeon haeyahaettdeon 
Nayeoseumeul 
Ashinayo… eolmana gidaryeottneunji 
Geudae oganeun geugil moge sumeo 
Jomanchi ganeun dwiemoseubirado 
Maeum kkeot boryeogo hanchameul seoseongin nayeoseumeul

Wae geureon yegi mothaenyago moreusindamyeon 
Gaseumi apa amudaedabdo mothanjanayo 
Geujeo amugeotdo geudae moreunchae 
Jigeum cheoreom man gieok hamyeon dwieyo 
Uril geurigonal… 

Ashinayo… eolmana himgyeoweottneunji 
Hago sipeun mari neomu mannaseo 
Deudji mothaneun byeongirado deulmyeon 
Geudaen marhae bolsu isseulkayo 
Moreusyeottjyo ireohke apeun mae maeum 
Kkeutnae moreusyeodo nan gwaenchanayo 
Geudael hyanghan geuriume himeuro sarawattdeon geojyo 
Geudaega eobseumyeon nado eobtjyo 
Myeotboneul dashi taeeonago dashi tteonado 
Geudael manattdeon i sesang manhan goseun eobgettjyo 
Yegi i sesangi areumdawun geon 
Geudaega meomun heunjeokdeul ttaemune ama 
Seulpeun oneuri 
Gateun haneul arae geudaewa naega hamkke seo ittneun majimak narin geol 
Geudaen ashinayo

============================

ini video pas mask nya dibuka~
rambutnya rada wavy berantakan gitu ganteng sumpah bang *Q*
kayak abis bangun tidur XD



Sabtu, 16 Januari 2016

Super Junior @ 5000 Question Dating Cut

kapan bisa tidur lebih awaalll *insert emot panik ala bbm yang udah dari taon jebot itu*
selalu deh tidur jam 345 ;_; semalem kemaleman gara" apa yah.. tunggu, saya pikir" dulu, ah iya, ternyata gara" nonton variety shownya SJ yang 5000 questions itu, yang cuma ada iteuk, ecung, heechul, sama shindong. mereka disana dianalisa sama 3 orang expert, yang satu dating expert, ada psikiater sama ada music expert. 

sebenernya show ini ga disarankan bagi elf yang takut liat sisi asli mereka, yang belon siap ngeliat sifat" asli mereka atau takut ilfil gitu lah. saya aja kaget sama hasil analisanya xD dulu taun 2010? atau 2011? saya pernah post diblog ini tentang hasil analisa psikiater terhadap iteuk ecung heechul shindong kan yah... nah baru sekarang saya dapet video nya -_- 

jadi ini ada cut pas mereka dianalisa ttg dating scandal gitu" deh. ttg si heechul meluk taeyeon snsd lebih dari 6 detik -_- abis itu palanya taeyeon pake di elus" pula -_- masa gitu doang dikira scandal sih ish.


jadi ada satu test kecil"an buat para 4 member itu. didatengin lah embak" pake baju minim bawa minuman, terus nyamperin para expert dan mereka atu". setelah itu, si dating expertnya menganalisa gerak gerik mereka.

mereka semua ngakunya sih... ngakunya ya, liat mukanya duluan XD kecuali heechul, dia ngaku liat paha ceweknya. 

terus pas saat dianalisa dan dating expertnya ngomong, ternyata gasemua liat mukanya XD
dating expertnya bilang iteuk liat muka pertama kali liat cewek, berarti dia masih beginner dalam dating. terus si ecung liat dada embak"nya HAHAHAHAHAHA. orang kan kalo liat cewek harusnya matanya gerak dari atas kebawah, ini ecung malah dari kiri ke kanan HAHAHAHAHAHA. aduh perut saya sakit. terus si heechul emang bener liat pahanya, dan shindong liat mukanya. kata dating expertnya, kalo cuma liat satu bagian dari badan cewek itu, artinya setara sama dating expert XDDD bahkan kalo salah, bisa ngejurus ke fetishism kata si psikiater nya HAHAHAHAHAHAHA. 
bukannya sebagai elf nyesek atau ilfil, saya malah ngakak liat videonya. udah ga waras emang gara" mereka -_-